방광 결석이 생겨서, 그 후로 처방약도 먹이고 처방식도 먹이고 물도 많이 먹였는데..
오늘 보니 소변에 피가 더 많이 섞여 있다.
아무래도 수술을 해야할 것 같다.
이왕이면 개복이 아니라, 수술 없이 돌만 꺼내고 싶어서,
방광 결석 레이저나 내시경 가능한 동물 병원을 알아봤는데,
내시경 방광 결석 수술하는 곳이 너무 적다...
찾아낸 곳만 3곳.
일단 여기저기 문의해보고 결정해야겠다.
내시경 방광 결석 수술하게 되면 후기 남기겠음.
'잡답'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비대면진료 닥터나우 (구강포진) 이용 후기 (0) | 2024.01.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