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답

비대면진료 닥터나우 (구강포진) 이용 후기

요새 좀 피곤했는지 입술에 헤르페스, 구강포진이 올라왔다.
아시클로버 연고를 아무리 발라도 점점 심해지기만 하고.
넷서핑 엄청 해서 입술포진 어떻게 해야 빨리 나을지 알아보니,
처방 받은 약 복용하면 좀 낫다더라.
근데 또 병원 가기는 귀찮고.
가면 한참 대기해야 하고...
고민하다가 보니 비대면진료 어플이라는 게 있었다.
그 중 제일 다운로드 수가 많은 닥터나우 받아서,
할까말까 백번 고민하다가 시도해봤는데 완전 만족!!

입술 사진 올려두고 증상 쓰고 기다렸더니 오후 6시쯤 정확하게 전화왔다.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처방전 주셔서, 어플에서 바로 약국 찾아서 문의하고 약국 가서 약 받아왔다.



보통 뻔한 증상이라도 병원 한 번 가면 한 시간씩 대기하고
약국에 가서도 한참 기다려야 하는데
비대면진료 이용했더니 그런 기다림의 과정이 싹 없어서 넘 좋았다ㅠ
이런 좋은 게 있었다니...!!
요새 세상 참 좋아졌다.


'잡답'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아지 방광 결석...  (0) 2024.01.31